티스토리 뷰

연예인

정은표 아들 가족 부인 집

semiuser 2019. 2. 12. 14:47

정은표 아들 가족 부인 집


- 정은표 아들 부인





-사진출저 네이트- 배우 정은표의 아들 정지웅군이 영재 판정을 받았다고 전해진다. 정지웅군의 아이큐는 무려 165를 기록 상위 1% 두뇌로 밝혀지고, 전문가는 “지웅이 정은표 아들 정지웅 학교 딸 정하은


[인터넷뉴스팀] <영재의 비법 시즌2>에서 남다른 영재성으로 관심을 모은 배우 정은표 아들 '정지웅'의 아이큐가 대한민국 상위 1%에 해당되는 것으로 나타났다. 오는 배우 정은표 아들 정지웅군 영재 판정!


물론 이쁘고 잘생기고 말잘하는 아이들도 있지만요 ㅎㅎ 바로 영화배우 정은표씨의 아들 지웅이와 하은이예요. 이 두 아이들은 빼어난 아이큐 때문에 이슈가 되기도 둥지탈출3 지웅 정은표씨 아들 영재 정지웅


나오더니 TvN 월화드라마 크로스에 출연했어요! 이름없는 단역이 아니라 정은표 아들 뽀시래기역할~ 대사도 제법 있고 감정연기까지! 이제 곧 지상파에서도 볼 수 있지 정은표 김수현 "지훤, 굉장한 아들일듯"


역할인 훤의 이름을 따 지훤 이라는 이름을 지었다네요 특유의 애교로 어디서든 살아남기 몸소 실천중인 정은표 아들 정지훤군 저 해맑은 웃음이 잊혀지지가 않는데요 뽀시래기 아역배우 경훈이(tvn크로스 정은표아들)




- 정은표 가족 집




지난 주에 평온하고 화목한 모습을 보여줬던 영화배우 정은표 가족의 두 번재 이야기.. '이 평화로와 보이는 가족이라도 오늘은 분명 어떤 문제가 있을꺼야'란 호기심 [서울우유 요하임 CF] 정은표가족과 함께 요하임 타임 이벤트 즐겨봐요~!!


환하게 웃고계시네요 ㅎㅎ 배는 앞으로 전진 전진~~~ SBS 좋은아침 촬영팀과 정은표 가족의 인증샷~ VJ님 얼굴에 워터마크가 들어갔네요;;; 참으로 죄송..;;; 배는 잠시 JTBC 유자식 상팔자, ‘IQ 보다 영재력을 키워라’ / 배우 정은표 가족


것 -> 뇌는 탄수화물인 포도당만을 배설하므로 탄수화물이 중요 영화배우 정은표 가족의 '마음열기' 도움말>> 이보연 Part 1. 칭찬, 자기주도학습, 독서교육 정은표씨 괌여행: 정은표가족과 함께 정글리버보트를


해도 6000권이라니.정말 대단하죠!? 아이들이 책을 읽게 하는 노하우 :) 정은표씨 가족은 어렸을때부터 책을 옆에 두고 가지고 놀수 있게 했다고 해요~ 어렸을때부터 문제적 남자 문제모음 84회 (&정은표가족 정지웅,정하은)


문제적남자84회문제모음(게스트:정은표가족) 이번주 문제적남자 게스트는! 두둥!!! 최연소 게스트로 탤런트 정은표님의 가족 영재출신의 정지웅, 정하은이 출연했습니다 서울우유 요하임 :: 정은표 가족과 함께~ 요하임타임 ♬



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TAG
more
«   2024/07   »
1 2 3 4 5 6
7 8 9 10 11 12 13
14 15 16 17 18 19 20
21 22 23 24 25 26 27
28 29 30 31
글 보관함